다음 주일예배는 임시예배처소에서
임시예배처소 내부공사가 거의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9일)에 이사하기 전에 영상, 음향, 전기 등 약간의 일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다음 주일(10일)부터는 예배임시처소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임시예배처소의 주소는 “만안구 박달로 498번길 38”입니다. 우성아파트 지하상가 260평입니다. 넓은 공간에 칸막이를 해서, 여러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예배와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예배실, 아동부실(중보기도실), 청소년부, 싱글목장, 소모임실, 원로목사실, 비품실, 사무실, 유치부실, 목양실 등의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가 전용으로 사용하는 승강기와 화장실도 있습니다.
계약하기 전 처음 임시예배처소를 방문했을 때는 텅 빈 공간이어서 소리 울림이 아주 심했습니다. 하지만 칸막이 공사를 진행하고, 또한 예배드리는 공간에는 천장 흡음 텍스공사를 하니 울림 문제가 거의 해결 된 것 같습니다. 아동부실 안쪽에는 파티션을 세우고, 중보기도실 공간으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싱글목장(청년들)을 위한 전용 공간이 생겼으니 싱글목장에서는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층에서 임시예배처소(지하 1층)까지 오르내리는 우리교회 전용 승강기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우리 교회를 위한 별도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쉽게 말해서 주차는 성도님들 개인이 알아서 하셔야 합니다. 충분한 공간은 아니지만 상가 주차장, 그리고 큰 길 양쪽 등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대인의 말에 의하면, 우성아파트 여러 주차장에 주차에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장소가 변경되어도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잘 감당해야 합니다. 예배에 모이기를 힘쓰고 중보기도사역을 잘 감당하며 목장사역에 신실한 자들이 됩시다. 그리고 우리가 임시예배처소에 있는 동안에 예배당 건축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 여름까지 설계도가 구체적으로 확정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빚지지 않고 예배당을 잘 건축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리교회에게 은혜를 베푸시고 선하게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하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