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목장 재편성합니다
3주 이내로 싱글목장 재편성을 하고자 합니다. 원래 목장을 재편성하는 것은 자주 또는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닌데, 여러가지 우리교회의 싱글 목장 상황을 고려해 볼 때 재편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싱글 목장들 중에서 일부만 잘 모이고 나머지는 정체되어 있는 느낌이 들고, 그리고 목장모임에 거의 나오지 않는 싱글들이 있는데 이번 재편성을 계기로 다시 자신이 참석하기 원하는 목장에 지원해서 잘 참석하도록 강권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이현빈형제, 김성은형제가 가정교회평신도세미나도 다녀오고, 둘 다 목자로 헌신했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그리고 그동안 김루리목자가 연변목장의 목자로 수고해 주셨는데, 이제 목장이 재편성되는 것을 계기로 서울지역에 개척을 하기로 했습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동안 네팔목장을 맡아 수고해 주셨던 손의진 목사님은 네팔목장의 목자직을 내려 놓고 새롭게 임명되는 싱글 목자 중에서 한 명이 네팔목장의 목자로서 섬기게 됩니다. 그래서 다음달부터는 싱글목장은 아래와 같이 개편됩니다.
(1) 러시아목장(정창실)
(2) 김루리목장(김루리, 서울지역 개척)
(3) 연변목장(이현빈 또는 김성은)
(4) 네팔목장(이현빈 또는 김성은)
최근 주일 오후에 싱글들이 자체적으로 모여서 기도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싱글목장 재편성을 계기로 싱글들 사이에 더욱 구심점이 생기고 각 싱글목장들의 사역이 활발하게 일어나서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귀한 사역에 크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