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잔치를 앞두고
하나님께서 이번 주 금요일부터 시작하는 ‘VIP와 함께 하는 말씀 잔치’를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집회를 통해서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듬뿍 누리고 영적으로 새 힘을 얻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가 그동안 기도해왔던 VIP들이 초청되어 예수님에 대해서, 기독교에 대해서 마음의 문이 열리도록 기도합시다. 말씀을 전하시는 최영기목사님을 위해서도 꼭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VIP’는 말 그대로, 가장 소중한 분들이기에 우리는 이분들이 교회당을 방문해서 느낄 수 있는 어색함이나 이질감을 최대한 줄이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부흥집회 기간 동안 우리가 이분들을 따뜻하게 환영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찬송도 VIP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들을 정할 것입니다. 또한 VIP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각 목장에서 VIP가 오면, 목자목녀들은 교회 사무실에 준비되어 있는 선물을 챙기셔서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주차장이 따로 없다 보니 VIP가 운전해서 왔을 때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부흥집회 기간 동안 동시에 많은 차가 아파트단지와 주위에 주차가 되면 민원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성도님들 가운데 대중교통으로 와도 큰 어려움이 없으신 분들은 부흥집회 기간 동안에는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거나 카풀을 활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집회 기간 동안 우리교회가 개척했던 군포의 열방성서침례교회 박일래목사님과 성도님들도 부흥집회 모든 시간에 참석하십니다. 첫 번째 집회는 금요일 오후 7시 30분인데, 이 모임은 ‘연합목장모임’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각 목장에서 따로 목장모임을 갖지 마시고 금요일에 함께 모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