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마지막 예배   - 목회자 코너 - 안양성서침례교회

2022.03.26 11:14

마지막 예배  

조회 수 1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마지막 예베

 

1974년에 하나님께서는 원로목사님을 통해서 이 교회를 세우시고 하나님의 복음을 지역사회에 전파하게 하셨습니다. 패트릭 선교사님의 헌신적인 도우심으로 현재의 예배당의 기초가 세워지고 그 이후 증축을 거쳐서 지금까지 우리는 이 건물에서 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침례를 베풀고 주님의 사역을 감당해 왔습니다. 우리의 계획과 의지가 아니라 온전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이 지역사회에 재개발이 이루어지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새로운 예배당을 주실 것입니다. 49일 임시예배처소로 이사 가야 하기 때문에 다음 주일(43)은 우리가 이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는 마지막 주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 성도님들 모두에게 이 예배당은 우리 신앙과 마음의 고향과도 같기에 우리의 마음에 진한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 주일 예배는 그 동안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우리가 그 동안 걸어왔던 신앙의 길을 추억하는 특별한 예배가 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오늘 원로목사님께서 설교하시는 날인데, 제가 다음 주일에 말씀을 전해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다음 주일에는 오전 91부 예배는 드리지 않고, 오전 11시에 온 가족이 함께 본당에 모여서 예배를 드립니다. 그 동안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에게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원로목사님께서 간증/설교해 주시겠습니다. 또한 우리 교회당과 연관된 교회 역사 사진도 함께 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예배 후에는 전성도가 함께 예배당에서, 그리고 바깥 화단과 계단 등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면 좋겠습니다.

 

2-3일 내로 임시예배처소의 내부공사가 완료될 것 같습니다.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시예배처소로 이사를 가려면 예배당 건물 곳곳을 정리하는 일이 필요합니다. 팔아야 할 물건, 가지고 가야할 물건, 그리고 폐기해야 할 것들을 정리하고 구분하는 일들이 필요합니다. 성도님들의 손길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번 주 토요일(42) 오전 9시에 시간되시는 성도님들은 교회당으로 오셔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49() 이사하는 날도 시간 내셔서 함께 임시예배처소를 정리 정돈하는 데 힘을 합치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