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예배당 길라잡이
새 예배당에 오기까지 우리는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크신 은혜를 경험했습니다. 또한 성도님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오늘 이 자리에서 복된 예배를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 예배당은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정말 사랑하셔서 주신 아름다운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 감사하고 더욱 겸손하게 주님을 섬기는 자들이 됩시다.
새 건물에 우리가 익숙해지고 적응해야 할 부분도 있고, 우리가 잘 알고 잘 지켜야 할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주일예배 드릴 때 대표기도, 헌금기도, 간증, 헌금위원 등 예배 순서를 맡은 분들은 헌신대가 있는 가장 앞자리에 앉으시고 순서가 되시면 바로 앞으로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설교 말씀에 순종, 결심하고 헌신하기 원하시는 분 그리고 담임목사의 안수기도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부터는 예배를 마치는 기도 후에 헌신대 자리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헌신대 자리에 오실 때는 다른 분들도 앉으실 수 있도록 가운데 자리부터 앉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부터 2부 예배 후 4층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합니다. 아주 오랜만에 우리가 조리한 음식을 먹게 되어 참으로 감사합니다. 조별로 식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그리고 설거지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부터 4층 식당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유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 판매를 통해 약간의 수익이 발생하는데 전액 선교를 위해 사용합니다. 2층과 3층 사이에 “P층”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싱글목장을 위한 싱글룸 그리고 원로목사실과 중보기도실이 있습니다. P층은 계단실로는 진입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를 통해서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에 다음 세대를 위한 미니 풋살장이 완공되었습니다. 물론 성인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입구에 주차 차단기가 있는데 주일과 수요기도회가 있는 시간에는 차단기를 항상 열어 놓습니다. 하지만 중보기도, 새벽기도 혹은 다른 여러 가지 일로 주중에 교회당에 오시는 분들에게는 차단기 해제를 위한 리모컨이 필요한데, 필요하신 분들은 정창실 목사님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층에 있는 아동부실, 유치부실, 영유아실, 목양실에 들어오실 때는 신발을 벗고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